[서울] 덕성여대 도서관 열람과 사서 채용 공고
- 2022-05-12
- 김다빈
- 1771
.채용분야 및 인원
구분 | 근무부서 | 담당업무 | 모집인원 |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|
계약직 | 열람과 참고 도서실 | 참고도서실 담당 (참고도서 관리,이용교육,도서관 행사) | 1명 | -문헌정보학 전공자로2급 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-이용교육 담당 경력 및 석사학위 소지자(우대) -한글,엑셀 등 컴퓨터 활용 사무업무 가능자 |
2. 기본사항
가.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등록 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
나.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
다.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3. 전형방법: 1차 서류심사→2차 면접 심사(면접대상자 개별 통보)
4. 제출서류
가.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자유 양식)각1부
나. 학부 및 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·성적증명서–각1부(필수/최종 합격 시 원본 제출)
다. 사서 자격증 사본1부
라. 경력(재직)증명서(해당자) 1부
5. 접수기간 및 접수처
가. 접수기간: 2022. 04. 28.(목) 09:00 ~ 2022. 05. 15.(일) 18:00까지
*적격자 선발 시 조기 마감 가능
나. 접수방법:이메일 접수(miniwind@duksung.ac.kr)
다. 면접일시:면접대상자 개별통보
6. 지원자 유의사항
가.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1년
나. 근무시간 및 급여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
다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7.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
가.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.
(1)다만,동법 제7조(전자우편 등을 통한 채용서류의 접수)제1항에 따라,전자우편·채용 홈페이지로 제출된 서류나,응시자가 덕성여자대학교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(2)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제3조(채용서류의 반환청구 방법)에 따라, [별지 제3호 서식]의「채용서류 반환청구서」를 작성하여 등기(일반우편은 접수 불가)우편 또는 이메일(miniwind@duksung.ac.kr)로 제출하면,접수된 날로부터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해 드립니다.
(3)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10주 동안 보관 후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8. 문의처
도서관 열람과: 02-901-8295